친절상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62-524-8890
평일 AM 09:00~PM 06:00
점심 PM 12:00~PM 01: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 목록 다음

북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 자기주장대회 제 3회 북구썸머페스티벌 행사 개최

등록일 : 19-07-17 14:51

조회 : 1,149

북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는 10일 오후 각화시화마을 커뮤니티센터에서 제3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북구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북구썸머페스티벌은 장애인들이 자신을 표현할 기회를 마련하고, 비장애인들의 인식개선과 장애인의 권리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행사로, 이번 대회에서는 합창, 댄스, 웅변, 난타, 오카리나 공연 등으로 장애인 공연팀 9개팀이 출전하였다.

 

이날 대회 수상자는 슈퍼스타상 - 푸른꿈합창단(엠마우스복지관), 희망나래상 - 여행합창단(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리함께상 다원난타팀(다원장애인보호작업장), 차오름 친구들(차오름주간보호센터), 행복나눔상 투게더응원단(투게더장애인단기보호센터), 김영곤(우리이웃장애인자립생활센터), 얼씨구 감성무(어울림장애인자립지원센터), 해바라기(소화누리), 김윤정·이혜린(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참가자 모두가 수상을 하였다.

 

송윤순 부위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당당하게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의 : 광주광역시 북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524-8890)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